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커뮤니티

커뮤니티

뮤직포스와 Artist들과의 Relationship 및 제품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는 공간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사진으로 보는 2016 NAMM Show 참관기 (어쿠스틱기타 편)
작성자 Acoustic Line (ip:)
  • 작성일 2016-02-01 20:44:4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34
평점 0점

 사진으로 보는 2016 NAMM Show 참관기 (어쿠스틱기타 편)

올해도 어김없이 뮤직포스 스텝들이 미국 LA 인근 애너하임에서 열린 세계적인 악기 박람회 - NAMM Show 에 참관하였습니다.

다양한 브랜드의 부스와 신제품 소식들 전해드릴께요!^^


Martin

Martin 부스를 방문하였습니다. 올해 마틴 부스에는 어느때보다도 다양한 신모델이 출시되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았습니다.
최초의 드레드넛 바디 기타를 재현해 낸 리미티드 에디션인 D-222 100주년 기념모델(VTS top 적용), D-28 존레논 기념모델 등 다양하고 멋진 기타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.
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어쿠스틱 최강 브랜드다운 라인업을 자랑하는 마틴 기타! 공식대리점인 뮤직포스에서 더욱 다양하고 멋진 제품들을 소개할께요^^

Namm Show에서 직접 만난 마틴의 CEO! - Christian Fredrick Martin (C.F Martin) 4세

기타 제조업으로 18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Martin 가문, 하나의 가문이 이렇게 오랜 세월동안 기타 제조만을 위해 헌신해왔다는 것은 정말이지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.
독일에서 태어난 Christian Fredrick Martin이 마틴 기타를 창시한 이래 자손과 형제들이 가업을 이어받아온 마틴가문은 어쿠스틱 기타의 기준이 되는 제품과 기술을 개발하고 엄청난 업적을 만들어왔습니다.
뮤직포스를 응원해주신 C.F Martin 4세께 감사드립니다^^

새롭게 출시된 픽업의 사운드를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 있었습니다^^


전세계 75대 한정판! 존레논 75th 기념모델입니다^^ 실제로 보니 너무 예쁘네요!




스탠다드 시리즈의 컷어웨이 라인업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!


Taylor

뮤직포스 스텝들이 Taylor 부스에 방문하였습니다.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며 이야기를 나누느라 북저북적하네요^^
역시나 테일러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것을 실감할수 있었습니다. 바디모양에 따른 다양한 제품들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베스트셀러인 GS Mini 시리즈, 너무나 멋진 커스텀 제품들이 잘 전시되어 있었습니다^^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커뮤니티

MYSHOP

CALL CENTER

02-3474-5150

MON - FRI AM 10:00 - PM 19:00

SAT AM 11:00 - PM 18:00

SUN,HOLIDAY OFF

LUNCH PM 13:00 - 14:00

BANK INFORMATION